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노 개런티'로 영화 '화란'에 출현한 송중기

by 지식계란 2023. 10. 1.
반응형

최근 영국 출신 배우인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결혼해 득남한 유명 배우 송중기가 22일 오후 삼성도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영화 '화란' 언론시사회에 참석해 노개런티로 출현한 이유를 밝혔습니다. 

 

이날 시사회에 참석한 송중기는 "노개런티를 누가 얘기해서 일이 커졌나 모르겠다"라고 너스레를 떨며 " 이 작품을 처음에 감독님, 제작사 분들이 제안주신 작품이 아니고 업계에서 돌아다니는 대본을 제가 먼저 보고 너무 해보고 싶어서 역으로 제안했던 작품"이라고 노개런티로 출현한 이유를 밝혔습니다. 

 

영화 '화란'은 지긋지긋한 현실에서 벗어나고픈 소년 연규가 조직이 중간보스인 치건(송중기)를 만나서 벌어지는 위태로운 이야기를 담은 누아르 드라마 영화로, '화란'의 시나리오에 매료된

송중기가 먼저 노개런티로 출현하고자 하는 의사를 전달하며 출현한 작품입니다.  

 

송중기는 이날 노개런티로 출현하게된 이유를 말하며 "나를 위해 한 것"이라고 말하며 겸손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이어 그는 "그런데 이렇게 기사가 나서 부끄럽고 그렇게 말을 많이 할 이야기는 아니다"라고 강조하며 "이걸 보신 제작자나 업계 대표님들이 '화란은 안 받았으면서 우리 거는?' 이런 말씀도 하시는데, 앞으로는 개런티 받습니다. 받을 겁니다"라고 외치며 웃었습니다. 

 

'화란'의 사니리오와 작품성이 마음에 들었다는 송중기는 "홍보 역시 진정성 있게 하고 싶다"고 하며 영화가 공개되면 칭찬도 받고 욕도 먹을 테지만, 지금은 홍보를 시작한 가운데 최대한 진정성 있게 다가가고 싶다며 무조건 많이 봐달라는 말보다는 보신 분들이 어떤 반응과 리뷰를 주실지 굉장히 궁금하고 기다리고 있다고 했습니다. 

 

송중기는 이 영화를 통해 개인적으로 어른들이 비겁해지지 말고, 좋은 세상으로 아이들을 이끌어줘야 한다는 메시지가 있다고 생각한다라고 밝히고 이거 말고도 다양한 해석이 있었으면 좋겠고, 생각할 지점이 많으시면 좋겠다라고 말했습니다. 

 

2023.10.01 - [분류 전체보기] - 안혜경 결혼 남편은 '빈센조' 촬영감독 송요훈, 사회는 송중기

 

안혜경 결혼 남편은 '빈센조' 촬영감독 송요훈, 사회는 송중기

9월 24일 많은 사람의 축복 속에 안혜경이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결혼식 사회는 배우 송중기가 맡아 진행하여 더욱 관심을 끌어 모았었는데요. 안혜경의 남편은 바로 '빈센조'의 촬영 감독인 송

3.purity-tre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