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에 티모시와 젠데이아가? 실화?
최근 '듄:파트 2'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할리우드 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유퀴즈를 방문했습니다.
유퀴즈로 유재석을 만난 티모시는 잃어버린 형을 본듯하다며 친근감을 표시했으며, 유퀴즈 측은 인사만 했는데도 내 입꼬리가 찢어지고 기분 좋아지는 조합이라고 전하며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23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유퀴즈)측은 티모시 샬라메, 젠데이아 콜먼이 출연한 예고편을 개제하며 "티모시&젠데이아, 직접 나오는 게 아니라 영상으로 나오는 줄 아셨죠? 진짜 티모시와 젠데이아가 유퀴즈에 왔습니다.!" 라며, 티모시와 젠데이아 와의 사랑스러운 매력에 크 자기도 작은 자기님들도 풍덩이라는 감상평을 남겼습니다.
공개된 영상에서 티모시는 유재석을 만나 반갑게 인사한 후 "잃어버린 형을 만난 기분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감격한 유재석은 "나랑 티모시가 호흡이 잘 맞다. 티키타카가 있다"고 맞장구를 쳤습니다. 그러면서 유재석은 "두 분이 되게 절친이라던데"라고 말하자 둘은 "No"와 "Nope"을 외치며 "비즈니스로만 만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듄:파트 2' 후속편에 대한 기대를 충족시킬 것인가
티모시 샬라메는 주연을 맡은 '듄:파트 2'홍보를 위해 지난 19일 한국을 찾았으며 지난 2019년 열린 '부산 국제 영화제'이후 5년 만의 내한입니다. '듄:파트 2'는 자신의 능력을 깨닫고 각성한 폴(티모시 샬라메)이 복수를 위한 여정에서 전사의 운명을 찾아 나가는 액션 블록버스터이며, 2021년 개봉한 영화 '듄'의 후속작으로 28일 개봉 예정입니다.
영화 듄은 1984년에 첫 개봉을 했으며 이후 37년 만인 2021년 10월에 이후 이야기를 개봉하며 시리즈 시작을 알렸습니다.
10191년 아트레이더스 가문의 후계자인 폴(티모시 샬라메)은 시공을 초월한 존재이자 전 우주를 구원할 예지 된 자의 운명을 타고 태어났습니다.
그리고 어떤 계시처럼 매일 꿈에서 아라키스 행성에 있는 한 여인을 만나게 되고 모래언덕을 뜻하는 '듄'이라 불리는 아라키스는 물 한 방울 없는 사막이지만 우주에서 가장 비싼 물질인 신성한 환각제 스파이스의 유일한 생산지로 이를 차지하기 위한 전쟁이 치열한 행성입니다.
황제의 명령으로 폴과 아트레이더스 가문은 죽음이 기다리는 아라키스로 향하게 되고 이 시리즈의 얘기가 시작됩니다.
2024.02.15 - [분류 전체보기] - 손석구 영화 '댓글부대'로 기자 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