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진 사장님의 새로운 도전 서진이네 2
서진이네 2를 위해 tvN의 제작진과 출연진이 아이슬란드로 떠났습니다
19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서진이네' 시즌2 제작진과 출연진은 지난 18일 촬영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아이슬란드행 비행기에 올랐습니다. 지난 16일 아이슬란드 수도 레이캬비크에서 40Km 떨어진 남서부 레이캬네스 반도에서 큰 규모의 화산 폭발이 발생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지만, 출국 일정에는 별 다른 영향을 주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아이슬란드는 지구상에서 화산 활동이 가장 활발한 지역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서진이네'는 과거 '윤식당'이사에서 사장으로 승진한 배우 이서진이 해외에서 작은 분식점을 차리고 가게를 운영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예능계 미다스 손'인 나영석 PD가 연출했습니다. 지난해 5월 종영한 시즌1 촬영은 멕시코 바칼라르에서 진행되었고 시즌 2는 아이슬란드에서 펼쳐집니다.
요즘 대세 고민시의 합류 '서진이네 2'
시즌1은 초보 사장 이서진을 필두로 정유미(이사), 박서준(부장), 최우식(인턴), 방탄소년단 뷔(인턴)등 톱스타들이 대거 출연하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으며 높은 기대에 비해 아쉽다는 평도 있었지만, 방영 기간 동안 6~9%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선전하기도 했습니다. 시즌2에도 이서진과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이 출연을 확정했으며, 군 입대로 자리를 비운 뷔를 대신해 배우 고민시가 새로 합류했습니다. 고민시는 막내 인턴으로 기존 멤버들과 호흡을 맞출 예정입니다.
앞서 CJ ENM의 관계자는 새로운 출연지과 촬영 일정 등에 대해 "방송으로 확인해 달라"며 "안전하고 원활한 촬영을 위해 구체적인 부분은 확인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전했습니다. 철저한 보안 속에 본격적인 시즌 2 활동에 돌입한 '서진이네'가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올지 사뭇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2024.02.15 - [분류 전체보기] - 손석구 영화 '댓글부대'로 기자 변신